의뢰인님께!!
의뢰인님이 판매업체 담당자와 주고 받은 메신저 내용이 적지 않은 것을 보고
많이 놀랐습니다.
많은 시간을 들여 메신저를 주고 받으며 기판을 설치하고자 애쓰시며 들인
노력에도 불구하고 아무런 결과가 없음으로 인해 화를 내시는 것도 충분히 타당하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의뢰인님만큼 러시아 판매업체 담당자도 여러모로 도움을 주고자 애쓴 모습이
보이고 마음 고생도 많았으리라 생각됩니다.
이런 노력들에도 불구하고 기판이 제대로 설치되지 않고 작동되지 않은 점에 대해서는
정말로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여러 정황들을 볼때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기판을 계속 설치해서 원하는 결과를 내는
것은 물리적으로 불가능해 보입니다.
기판을 반환하고 환불 조치하는 것이 가장 타당한 방안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기판을 반환하고자 하면 의뢰인님 입장에서 보면 배송비가 또 들어가야 하기 때문에
부담스럽고 짜증스러운 생각이 또 들 수도 있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재로서는 최선의 방안이 환불을 위해 기판을 반환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기판을 반환하는 방법은 2가지로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첫번째는 의뢰인님이 저희쪽으로 보내시면 저희가 받아서 판매업체 쪽으로 보내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경우, 의뢰인님께서 저희쪽으로 보내는 배송비를 부담하시고 여기서 판매업체 쪽으로 보내는
배송비는 저희가 부담하는 것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는 의뢰인님이 직접 판매업체로 배송을 진행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의뢰인님과 저희가 배송비의 반반을 부담하는 것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 두가지 경우 모두 반환되는 제품에 대한 환불은 저희가 책임지고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판매업체에서 환불 조치를 취하여 주지 않는 경우, 저희가 자비로 환불 조치해드리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의뢰인님께서 혹시 다른 의견이 있으시면 말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의뢰인님의 의견을 최대한 존중하여 일을 진행토록 하겠습니다.
의뢰인님께서 주문하신 기판은 사실 저희가 기술적으로 잘 알지 못하는 부분이라 적극적으로 개입하여
문제가 해결되도록 처리해 드리지 못하였습니다.
그래서 의뢰인님과 판매업체 담당자가 메신저를 통해 기술적으로 협의하고 원만하고 빠르게 문제 해결이
되기를 바랐는데 원하는 결과가 나오지 못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다시 한번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리고 죄송스러운 마음입니다.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의뢰인님이 의견을 주시면 최대한 빨리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의견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인터스카 모스크바 사무실